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슈 이야기

블루보틀 광화문지점 ,블루보틀 진출

by All Story 스티치 2020. 1. 21.

안녕하세요. 스티치입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커피코리아는 오는 4월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11 청계한국빌딩 1층 아티제 자리에

5호점을 여는것으로 확인됫다고 해요!!!

 

청계한국빌딩 1층에서는 현재 대한제분의 커피'베이커리 전문점인 아티제가 집점해 있으나 2월15일부로 계약 만료하고 블루보틀이 내부 인테리어 공사 등을 거쳐 4월 중순 이후 오픈일정을 예정중 이라 하네요.

 

현재 한국에는 성수동 카페거리,종로구 삼청동, 강남 태헤란로와 신사동에 총 4개매장 운영중이죠.

 

블루보틀이 커피업계의 애플이라고 많이 불리고 있죠

그이유는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어서에요.

 

블루보틀은 소량 단위로 직접 로스팅하는것으로 유명하고 카페 건물 내에 커피콩을 직접 볶고 가공하는 로스터리 시설을 별도로 갖춰 커피맛과 풍미를 극대화 하고있습니다.

 

블루보틀의 공격적 확장은 국내 커피 시장에서 스페셜티 바람을 가속화시킬 전망이라고 해요.!!

 

현재 국내에서는 스페셜티 커피 수요 증가로 전통적인 스타벅스가 리저브 매장을 100개 넘게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커피 시장 확대에 대응 중이고,

 

[※스페셜 커피- 지리,기후,생산지 등 특별한 환경에서 자란 커피중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평가를 거져 기준점수80점이상 받은 우수한 등급의 커피라고 합니다.]

 

커피업계 관계자는 "한국 카페 시장 규모 확대로 소비자의 기준도 높아지다보니 흔한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블루보틀 같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특별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증가로 스페셜티 브랜드 확장이 계속될 것"이라고 하고있습니다.

 

 

 

4월에 광화문에 인기가 엄청날거 같네요 ㅎㅎㅎ

 

댓글12